Marketings.co.kr

말리부, 네이버와 콜라보 ? 본문

마케팅

말리부, 네이버와 콜라보 ?

마케팅스 2016.04.28 10:02



네이버 실시간검색어 1위에 
말리부가 등장했다.
소나타와 SM6 의 경쟁상대. 
하지만 국내 시장에서 말리부는
그저 전 대우자동차에서 쉐보레로 이름을 갈아탄.
그러니까 그정도까지 인기있는 차종은 아니다,
하지만, 네이버는 달랐다.



실시간검색어는 약 400만원 내외에 거래되기도 한다.
하지만, 네이버 메인에 차/테크 카테고리까지
쉐보레 신형 말리부, 사전계약 돌입이라니.

뭔가 직관적으로 이해되기 힘들다.
네이버와 쉐보레 말리부의 콜라보 마케팅이라고 밖에 해석이 안된다.
경험상, 원인도 없는 부정적 견해는 아닐것 같다.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