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s.co.kr

네이버가 미쳤습니다 본문

마케팅

네이버가 미쳤습니다

마케팅스 2016.06.21 20:34




네이버가 미쳤습니다.
2016년 6월 21일, 오후 8시.
가장 많은 청소년들이 pc 방에 있을 시간.
네이버 광고가 이렇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네이버 광고는 광고검수 팀이 있습니다.
매우 까다로워요.
위 광고시안이, 통과 되었다는것이 저는 놀랍습니다.

위 배너는, 오후 8시 ~ 9시 사이
고정노출 됩니다.
가격은 1600만원 이며, 노출은 700만 회 정도로 보고있습니다.
가격의 25~35% 는 중간 광고대행사가 갖습니다.


오빠 잠깐 쉬다 갈래 ?.
이 문구는, 적절한가요 ?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