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s.co.kr

다음은 광고에 배알을 내 놓았다 본문

생각돌기

다음은 광고에 배알을 내 놓았다

마케팅스 2016.07.07 10:00



한번 들어간 웹사이트의 배너를

계속 쫒아가면서 보여주는

이른바 리마케팅 (혹은 리타켓팅 ?) 방법의 배너광고가 있다.

구글 gdn 이 대표적인데.

다음도 DDN 을 만들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이 나온다.



아에 사이트 메인 첫화면의, 광고 탑 까지 할애하는건 좀 아니지않나 ?.

이러다가, 성인용품 쇼핑몰 한번 들어가면

낮뜨거워질 수 있겠다.

네이버는 저 메인자리를 타임보드라는 상품으로 관리한다.,

DDN 이고 GDN 이고, 저 자리는 무엇과 연계되지 않고

독립적으로 구매해야 하며, 검수절차가 당연히 뒤따른다.


다음 첫화면.

이게 뭔가.

광고내용은, 월 10만원이면 매일 기계가 블로그에 글 써 드립니다. 이다.

어뷰징이다.

이 내용이, DDN 이고 GDN 이고 난 모르겠고.

다음 첫화면에 턱 하니 떴다.

글 제목을 이렇게 지어봤다.


다음은 광고에 배알을 내 놓았다.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