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s.co.kr

신통치킨의 나쁜 기획력, 아까운 홍진영 본문

마케팅

신통치킨의 나쁜 기획력, 아까운 홍진영

마케팅스 2017.02.10 20:24



홍진영은 유명 연예인이다.
적잖은 비용이 든다,
그 비용은, 대중들의 관심을 사서
광고주에게 다시 돌아가야 선순환 구조를 갖는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 ... 선순환 될까 ?
궁금해진다.




언뜻보면 데일리토픽 이라는 곳에서
뉴스를 내보낸것 같고,
상하좌우는 네이버의 뉴스처럼 보인다,
그러나 .. 그저 방식을 그대로 가져온 레이아웃이다.
이러한 기획력 자체가 너무 저급하다.
또, 데일리토픽 이라던지, 웹사이트 연결은
너무 2류 3류 스럽다.
회원가입이 있는데 가입이 안된다거나 ..
아무튼 광고하나만을 위해 가짜 언론사를 만든 셈.

산통치킨에서 일부러 저렇게,
짝퉁 매거진, 뉴스를 만들어 광고하는데 ..
그 광고모델은 1급으로 구분되는 연예인, 홍진영이다.

산통치킨 광고영상도 나름 열심히 만들었는데,
광고가 너무 기가막힐 정도로 저급하면서 신박하다.
인터넷마케팅을 조금 아는 사람이 손댄것 같진 않다.
아니면, 이것이 신통치킨만의 참신한 경쟁력 일지도 ;;

그러나, 좀 어색하고
위험해 보인다.
원본을 보면, 좀 더 재밌다 : http://buxmeto.co.kr/stch/?ref=777&cc=984513



 

저작자 표시
신고
2 Comments
  • 프로필사진 신통치킨 김창기 과장 2017.03.06 11:04 신고 안녕하세요 ^^ 이렇게 글에 답글을 남겨드려 죄송합니다.
    잘못된 부분을 이야기해주셔서 감사드리고자 합니다.

    외부 업체에 진행하였으나 문제가 되어 전면 중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신통치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마케팅스 2017.03.09 23:41 신고 감사합니다, 오지랖 이지만 인터넷이라는 화면싸움에서 .. 좋지않은 수를 두신것 같다는 짧은 견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