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s.co.kr

다음카카오, 네이버를 잡아라 본문

마케팅

다음카카오, 네이버를 잡아라

마케팅스 2014.05.27 00:12



다음이 네이버를 위협하고, 네이버만큼의 위력을 발휘했으면 좋겠다.
네이버가 전체 점유율 70% 를 넘어서면서 .. 지금의 키워드광고는 너무 비싸다. 
예를들어 <가슴성형>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맨 위에 뜨는 병원은 1회 클릭당 25,000원을 네이버에 납부하고 있다. 
100회 클릭시 250만원 ㄷㄷ/. 그런데 100명의 방문자 중 몇명이나 이 병원에서 수술을 하겠는가 ??
그렇다보니 네이버만 돈을 벌고, 소상공인은 죽어났다.




네이버의 언론력 역시 문제다.
네이버 메인을 장식하는 언론기사는 자극적이기 짝없다,.
정말, 기자정신이 아닌 클릭정신의 언론이 너무 많아진 이유다.

네이버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했다.
그러나, 네이버 역시 이윤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회사다.
그 회사에게 경쟁사가 없었다는것은 .. 아주 씁쓸했던 과거가 되길 바란다.,
다음의 카카오 합병, 네이버의 주가가 떨어졌듯 네이버의 점유율도 확 떨어지길 바란다.
다음의 점유율이 오르면, 한국 인터넷문화는 정화될 것이다.
또한, 네이버는 카카오와 페이스북에게 sns 시장을 내줬다고 본다.
이 카카오가 다음의 배를 타면서, 네이버는 모바일시장에서의 좌초를 경험했으면 좋겠다.

네이버의 <딴데 가던가> 라는 배짱영업을 중지하는 그날은
이미, 어서 왔어야 했다.


신고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