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오버추어 사이트 (www.overture.co.kr) 에서 하는말을
그대로 퍼온것입니다. (오)는 오버추어의 말,,
(넷)→ 파란색으로는 제 의견을 쓴겁니다.

(오) 타겟팅된 고객을 광고주 사이트로 안내해 드립니다.
(넷) → 해당키워드를 쓴 네티즌을, 내 사이트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오) 사용자가 클릭하여 직접 방문할 때에만 광고료가 부과됩니다.
(넷) → 들어오면 돈줘야 합니다. 판매가 성사되던 말던 방문자 x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오) 광고주 스스로 클릭당 비용(Cost-per-Click)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넷) → 광고가격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만, 자유입찰제 이기 때문에 광고비는 앞으로 더 비싸질것입니다.
(오) 투명한 광고운영 및 실시간 광고효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 계정 관리 시스템을 통해 입찰은 물론 운영 상황과 효과측정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 → 몇명이 방문했는지 데이타를 바로 제공합니다..

(오)전문 조사 기관에 따르면 여러 온라인 광고 형태를 비교해 볼때 광고의 게재 위치에 따라 비용을
지급하는 Cost-per-Click 방식의 검색광고가 광고주 투자 수익률(ROI)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넷)위 그림은 오버추어에서 제공한것이고,.
아래 그림은 네이버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두 그림의 결과,, 오버추어 광고는 투자수익률이 높다고 하나,
실제로 광고비에 쫓겨다니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시다싶이, 광고를 해도 효과가 낮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쪽 좌표에
집중적으로 점들이 몰려있습니다.
그리고 오버추어의 제휴사로는 네이버, 야후, 파란, 네이트, msn 등 굵직한 포털들만 있는게 아닙니다.
오버추어는 아래 쭈~~~~욱 사이트들과 모두 제휴되어 있습니다. (대략난감)

altavista.co.kr
chol.com
contraco.net
datawave.com
dcinside.com
disco.co.kr
donga.com
donuts.co.kr
dreamwiz.co.kr
e-cometrue.com
enaru.net
etnews.co.kr
gajai.com
hajai.com
hanafos.com
hani.co.kr
hankyung.com
ilgan.co.kr
ilikeclick.com
incruit.com
interich.com
interkey.co.kr
joins.com
linkprice.com
live.com
netpia.com
nowcom.co.kr
ohcorea.com
paran.com
patzzi.com
redbug.co.kr
searchscout.com
simfile.com
startpage.co.kr
thinksite.kr
ucclink.com
winz.co.kr
e-search.co.kr

100원씩 100원씩 사람이 들어올때마다 돈을 지불해야 하는광고, 조심하십시요.
지금이야 백원쯤 나가는 광고들, 뭐 별거아닙니다만 ..... 광고하시다가 이런경우도 당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00 원이 없어 인생이 묶여버린 경우 )
그럼 오버추어 하지말란 소리냐 ??!, 아닙니다. 오버추어광고도 하십시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허나 오버추어에 의존하진 마십시요. 왜 ??.. 광고 말고도 내 사업을 촉진시켜줄 마케팅, 홍보라는
강력한 무기가 있으니 말입니다.
광고만 하시렵니까 ?.
왜 세발자전거를 두고 위험한 외발자전거를 택하십니까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