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s.co.kr

소셜커머스, 남는 장사 인가 ? 본문

인터넷 흐름

소셜커머스, 남는 장사 인가 ?

마케팅스 2015.08.20 23:15


제품이 좋다.
가격경쟁력이 있다 (판매자 입장에서의 경쟁력)
광고를 할거다. 이미 브랜드 인지도가 어느정도 있다.
마케팅을 확대했으면 한다.
광고를 엄청나게 때린다.
제품도 싸게 판다. 오죽하면 비, 김태희 커플을 낳았다.
소셜커머스 라 부르지만, 이미 옥션/지마켓이 했던거다.

물건 싸게 파는것 같지만, 그닥 싸지도 않다.
네이버 지식쇼핑, 다나와, 에누리를 뒤져보면
더 싸게 파는곳도 있다.

여기서 문제....
과연, 소셜커머스는 어디서 남길것인가 ?.
직관적으로 보면, 안 남는다.
하지만, 사업이라는게 참 그렇다.
투자를 받고, 규모를 키우면, 남는다.





또 문제,,,,
과연, 그 투자의 형태는 있는가 ?.
모기지론, 서브모기지론 식 말장난 돈굴리기, 찍어내기로
유명세만 만들어만 놔도 괜찮은건가 ?.
불투명하고 복잡한 세상이다. 마케팅 역시 마찬가지. 점점 혼동스럽다.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