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마케팅은, 이런걸로 해결이 안됩니다.
기업이라면, 더욱이 이런것에 손대지 마십시요.
예를들어 제가, 쌤씅 마케팅부서라 치겠습니다.
대행해준다는 A 라는곳에, 지식인 최상위노출을 의뢰합니다.
나중엔, 이 A 가, 쌤씅의 대행을 했다면서
이곳저곳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남발합니다.
(거의 그렇습니다.)

쌤씅은, 그 지식인 어뷰징으로
무엇을 얻었을지 모르나.
시간개념으로 보면, 큰 손해를 얻습니다.
그리고, 어뷰징은 거의 효과가 없습니다.
운이 아주 아주 좋지 않고선.





운에 맡기는건, 마케팅이 아니지요 ?
위험을 무릎 쓴 운을 잡으려는것은. "도박" 이라 부릅니다.
도박은, 질병입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