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TICLE 2017/09 | 1 ARTICLE FOUND

  1. 2017.09.20 시대가 변해도 변하지 않는것



"매출 성과" 없는 마케팅은,

회사 안에서 질타의 대상입니다.

의미 없다고 보여질 수 있겠죠.


하지만

마케팅을 매출과 즉,각 연결하려는 기업은

호흡이 짧아 지속력이 적어졌다는 증거가

너 ~ 무 많다는 것 역시 사실입니다.






책 내용은 이렇습니다.


현실적인 수치만을 바라보며

성장과 매출 지상주의로

움직이는 기업은 저물어갈 수밖에 없다.

그리고 이런 상황의 중심에 "마케팅" 이 있다.

오래 전에 나온  "마케팅 불변의 법칙" 에 나온 말이다.


(이 책은 세계적으로, 수천만부가 판매 되었습니다.)









KT 올레와, 하나은행은

골대 옆에 3D 광고를 걸면서

매출이 올랐을까요 ?.


매출과 마케팅, 

이 둘의 완벽한 조율은 항상 논란거리 입니다.

그래서, 위 책에서도 명시 되기를.

이런 상황의 중심에 

"마케팅" 이 있다.

고 표현 했겠습니다. 여전히 오늘날에도

저 책은, 팔리고 있습니다.


마케팅 관련 종사자 여러분에게.

"매출도 못올리면서 무슨 마케팅." 이라고

하지 마십시요. 그들이 성실하다면,

그리고 청렴 하다면.

이미 최고의 마케터 일 확률이 높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