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S Thinks

2019.01.23 12:44 인터넷 흐름






2019년 부터. 독스의 모든 인쇄물은

mix 라는 단어가 들어갑니다.

명함, 브로셔, 회사소개서 등 ...


SNS 가 마케팅의 큰 화두로 떠오른지 꽤 오래되었고.

지금도 SNS 의 힘은 강력합니다.

그러나 .. SNS 를 마케팅의 무기로 사용하려면.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에서, 

브랜드가치를 알린 후 부터 입니다.

허위로 만들어낸 SNS 사용전략은.

휘발성이 매우 강함을 ... 2016, 2017, 2018 년도 내내

온 몸으로 느꼈습니다.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누구나 인터넷에 막역히 접속하는 시대.

쌓아올린 기업의 브랜드가치를.

SNS 에 의존하면 안됩니다.

그러한 제안은 바로 찢으십시요.


땀으로 하는 마케팅이, 기업의 나중에

유익합니다.

독스의 믹스는. 그 땀의 가치를

정확히 헤아려 혼합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주)독스의, 회사소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doks-회사소개서서.pdf